UPDATED. 2022-12-06 18:46 (화)
[패션] '고퀄 헤드웨어 브랜드' 아네모네 론칭 '블링블링 디자인+기능성 소재' 주목
상태바
[패션] '고퀄 헤드웨어 브랜드' 아네모네 론칭 '블링블링 디자인+기능성 소재' 주목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0.12.01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헤드웨어 브랜드 ‘아네모네’가 론칭 된다.

아네모네는 1일 "본 브랜드는 기존 헤드웨에서 볼 수 없었던 럭셔리함을 느끼게 하는 다양한 디자인을 담은 브랜드"라며 론칭 소식을 알렸다.

명품에서 보여주는 디테일을 중시하는 헤드웨어 ‘아네모네’는 ‘가장 높은 곳에서 나를 표현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사용자의 어떠한 스타일과도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한다'는 콘셉트를 담은 브랜드다.

[사진=아네모네 제공]
[사진=아네모네 제공]

 

‘아네모네’가 새롭게 선보이는 헤드웨어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을 활용한 라인이다.

이들 제품은 스털링 실버(sterling silver)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모습을 표현하려고 했다. 체인 디자인(Chain Design)과 판도라 참 금속 팔찌 디자인 (PANDORA Charm Bracelet Concept Design)으로 아네모네 헤드웨어의 독창성도 담았다.

또한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헤드 조절이 가능한 리리 지퍼(riri zipper)를 적용해 편의성과 활용성을 동시에 높였다. 리리지퍼는 주로 명품에만 활용되는 소재기도 하다.

스웨트 밴드는 미국 듀폰사가 개발한 쿨맥스(COOLMAX) 4채널 속건성 섬유를 이용했다. 이로 인해 피부에서 나오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즉시 발산해 피부의 자극을 덜 주고 악취 발생에 대한 저항력도 높였다.

[사진=아네모네 제공]
[사진=아네모네 제공]

 

마지막으로 정밀한 커팅과 세팅을 통해 특유의 반짝임을 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적용하며 세련미를 높인 볼캡 제품도 이번에 공개된 헤드웨어 제품 중 하나다.

‘아네모네’ 관계자는 “이번 아네모네 헤드웨어 론칭을 통해 국내 모자 시장 내 굳건한 입지를 다지고 해외 사장의 진출을 추진하겠다"며 ‘아네모네’의 다양한 제품군과 미래를 지켜봐 달라”고 설명했다.

아네모네는 앞으로 기간에 따라 스페셜 시그니쳐 라인도 선보일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