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7 21:25 (수)
배우 박해진, 일루셔니스트 이은결과 깜짝 회동?
상태바
배우 박해진, 일루셔니스트 이은결과 깜짝 회동?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배우 박해진이 완벽한 마술사 변신을 위해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을 만났다.

12일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 측은 "박해진이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가제) 준비를 위해 이은결을 스승으로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박해진, 진기주가 출연하는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이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극중 박해진의 직업은 마술사. 매직 팩토리 대표로 공연을 하는 인기 마술사다. 지금까지 박해진 필모그래피에 없었던 마술사라는 직업을 위해 대한민국 1위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나섰다. 바로 박해진의 마술 스승이 된 것.

마운틴무브먼트는 "박해진과 이은결은 최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제작사 사무실에서 만남을 가졌다. 첫 만남부터 유쾌하게 소통한 두 사람 덕분에 현장 분위기는 화기애애하게 흘러갔다. 박해진과 이은결은 이은결의 다양한 마술 영상과 간단한 손동작 등 두 시간동안 수업을 진행하며 호흡을 맞췄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마술 수업은 단발성이 아닌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완벽함을 추구하는 박해진답게 매주 수업을 통해 마술 역시 꼼꼼하게 배우며 ‘지금부터, 쇼타임’ 속 마술사 차차웅으로 완벽하게 변신할 예정이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현재 막바지 캐스팅을 진행 중이며, 2022년 상반기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