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1 16:27 (금)
쿠팡플레이, TV조선 새 예능 '미친.사랑.X' 독점 서비스
상태바
쿠팡플레이, TV조선 새 예능 '미친.사랑.X' 독점 서비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1.1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쿠팡플레이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이어 새 예능 프로그램 '미친.사랑.X' VOD 서비스를 단독 제공한다.

쿠팡플레이는 "TV조선에서 첫 방송을 시작하며 주목받고 있는 ‘미친.사랑.X’를 OTT(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독점으로 서비스한다"고 10일 밝혔다.

‘미친.사랑.X’는 TV조선의 간판 프로그램이었던 ‘사랑의 콜센터’ 종영 이후 새롭게 편성돼, 지난 3일 첫 방송됐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미친.사랑.X’는 살인 등 범죄사건을 드라마로 재구성해 범인의 심리를 추리하는 ‘치정 스릴러 예능’으로 주로 ‘사랑해서 그렇다’는 말도 안 되는 이유로 벌어지는 사건을 통해 범인의 심리상태를 심도 깊게 들여다 본다. 첫 에피소드였던 ‘가스라이팅’ 스토리는 실제 사건을 소시오패스 형부가 등장하는 이야기로 각색해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특히 출연진으로 심리 분야 코칭의 최고 전문가로 떠오른 오은영 박사가 공동 MC를 맡아 사건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과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검증된 진행력을 갖춘 최고의 MC 신동엽, 법률전문가로는 뛰어난 사건 분석력으로 알려진 손수호 변호사가 참여해 풍성한 진행자 라인업을 완성했다.  

쿠팡플레이는 "OTT 독점으로 ‘미친.사랑.X’를 방영 당일 서비스한다. 여기에 ‘미친.사랑.X’의 스핀오프로 오은영 박사가 실제 사연자들과의 상담을 통해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담은 ‘오은영의 비밀상담’도 쿠팡플레이에서 OTT 독점으로 3일부터 선공개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인기 영화, 국내외 TV 시리즈, 스포츠, 키즈·교육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쿠팡의 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