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6 18:22 (수)
출시 임박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 등록 시작
상태바
출시 임박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사전 등록 시작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11.25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이 연말 기대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 모바일)’ 출시를 코앞에 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로 유저 모시기에 나섰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25일 “네오플이 개발한 2D 액션RPG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던파 모바일)’의 국내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던파 모바일은 전 세계 8억5000만 유저를 보유하고 누적 매출 180억 달러를 기록하며 단연 최고의 성과를 이뤄낸 넥슨 대표 스테디셀러 던전앤파이터 IP를 기반으로 한 2D 모바일 액션 RPG이다.

[사진=넥슨 제공]

 

내년 1분기 중 국내 서비스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던파 모바일을 처음 접하는 모험가들을 위해 던파의 멀티버스 세계관과 캐릭터 고유의 성격 등을 화려한 액션으로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풀 영상을 공개하고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사전 등록에 나서며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사전 등록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SD 크리쳐 선택상자’, 칭호아이템 ‘최초의 모험가’, ‘100만 골드’, ‘하트비트 메가폰(10개)’ 아이템을 모두 제공한다.

던파 모바일은 원작 특유의 감성을 살린 2D 도트 그래픽과 수동 전투를 기반으로 빠른 액션과 호쾌한 타격감을 선사한 원작의 액션성을 모바일 플랫폼에 그대로 구현해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수동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모바일 전용의 터치 조작을 이용한 새로운 방식을 탑재했으며, 각 유저 스타일에 맞춰 스킬 조작 방식을 선택하도록 해 하이퀄리티의 액션쾌감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또 넥슨은 이날 던전앤파이터(던파)의 연중 최대 게임 축제 ‘2021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던파 페스티벌)’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개최 일정을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던파 페스티벌은 내달 19일 개최되며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발표와 함께 각종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다. 행사 진행 방식, 프로그램 구성 등 ‘던파 페스티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다음달 2일 공개된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지난 ‘던파 페스티벌’들을 돌아보며 추억에 잠긴 성승헌 캐스터가 올해 계획을 확인하고는 깜짝 놀라는 모습을 담아내 기대감을 더한다.

2007년부터 시작한 ‘던파 페스티벌’은 던파 이용자들과 함께 어우러지는 단독 행사로 신규 업데이트 발표와 다양한 체험 콘텐츠 등을 통해 소통의 장으로 이어오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