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5 21:13 (수)
CJ CGV, 콘서트형 뮤지컬 '알타보이즈' 생중계
상태바
CJ CGV, 콘서트형 뮤지컬 '알타보이즈' 생중계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2.1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GV가 오는 18일과 24일, KBS 아레나에서 열리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

브로드웨이 인기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5명의 소년이 댄스 보컬 그룹 알타보이즈를 결성해 노래와 춤으로 관객들에게 사랑과 위안을 전하는 스토리를 담은 콘서트형 뮤지컬이다. 슈퍼주니어 은혁이 연출하고 뉴이스트 백호, 아스트로 윤산하, SF9 유태양, 골드차일드의 Y와 홍주찬 등 인기 아이돌이 총출동한다.

CJ CGV는 "이번 생중계는 지난 5월과 6월에 평균 10퍼센트가 넘는 높은 객석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생중계한 바 있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에 이어 다시 한번 CGV와 메타씨어터가 협업해 선보인다"면서 "CGV에서는 오는 18일 오후 4시에 진행되는 뮤지컬 ‘알타보이즈’ 첫 번째 공연과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8시 마지막 공연을 생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CGV영등포, 인천, 일산, 광주터미널, 서면 등 전국 10여 개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GV는 극장 생중계를 기념해 주연 배우들의 친필 사인이 담겨 있는 서프라이즈 포토플레이 컷도 단독 제공한다.

CGV인도네시아 12개 극장에서도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CGV인도네시아에서는 지난 5월 ‘태양의 노래’를 생중계해 관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뮤지컬 ‘알타보이즈’ 생중계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희망을 노래하고 위로를 건네는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즐기며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며 “12월에는 많은 분들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와 보고 싶었던 한국영화, 아티스트의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CGV에서 즐기며 훈훈한 연말을 맞이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관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비욘드 라이브와 협업해 샤이니 키, 엑소 카이의 솔로 콘서트를 극장에서 생중계했고, 브레이브걸스 첫 팬미팅과 스트릿 우먼 파이터 콘서트를 극장에서 선보였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 생중계 외에도 ‘더 데빌’, ‘베르테르’ 등 인기 뮤지컬의 공연 실황 무비도 극장에서 상영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