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3 20:03 (일)
한정판 '팔도비빔면 1.2', 소비자 바람 이뤄졌다
상태바
한정판 '팔도비빔면 1.2', 소비자 바람 이뤄졌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1.2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팔도비빔면'이 봉지와 컵 버전 제품 모두 양을 늘려 출시한다. 많은 소비자들의 소원이 이뤄진 셈이다.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26일 "중량을 20% 이상 늘린 ‘팔도비빔면 컵 1.2’를 한정 출시한다"며 "'비빔면 컵' 제품 양이 적어 아쉽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했다"며 "봉지면 제품에만 적용했던 한정판을 용기면까지 확대해 동절기 비빔면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면 중량을 기존 85g에서 102g으로 17g 늘렸다. 늘어난 양에 맞춰 액상스프도 6g 더 담았다. '비빔면'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스프배합비도 봉지면과 동일하게 적용했다. 

팔도는 별도 가격인상 없이 총 100만 개를 한정 생산한다. 오는 27일 11번가를 통해 선공개 후 편의점, 할인마트 등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한다.

[사진=팔도 제공]
[사진=팔도 제공]

최근 '비빔면컵' 한정판 출시가 예고됨에 따라 비빔면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함께 높아졌고, 판매량 또한 증가세다. 이에 팔도는 '팔도비빔면' 봉지면도 20% 늘린 버전으로 준비 중이다. 

한창민 팔도 마케팅팀장은 “소비자의 활발한 피드백은 제품 개발에 있어 가장 중요한 자산”이라며 “증량 제품을 비롯해 시즌 한정판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비빔면 국민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03년 선보인 ‘팔도비빔면 컵’은 '팔도비빔면'을 용기면으로 만든 제품이다. 간편한 조리로 비빔면 봉지면 맛을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