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2 08:28 (일)
파리바게뜨 '디저트랜드' 팝업스토어, MZ세대 정조준
상태바
파리바게뜨 '디저트랜드' 팝업스토어, MZ세대 정조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2.14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다양한 디저트를 이색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전시공간 '파바 디저트랜드'를 운영한다. 

파리바게뜨는 13일 "이번 팝업스토어는 ‘파바가 만들면 디저트의 품질과 맛, 귀여운 수준이 다르다’라는 주제로 사랑스럽고 재치 있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소품샵 ‘오브젝트 서교점’ 내에 꾸며진 팝업스토어는 먼저 공개된 캠페인 영상 속 ‘파바 디저트랜드’를 그대로 구현해 핑크빛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졌다"고 소개했다. 

파리바게뜨는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해,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트렌디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풍성한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파리바게뜨 시그니처 캐릭터 곰 마들렌을 벽화와 스티커 등 팝업스토어 곳곳에 배치했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또 파리바게뜨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마카롱, 초콜릿, 구움과자, 케이크 등 디저트들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 구매자 100명에 한해 마카롱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파리바게뜨 디저트의 지향점을 색다르게 보여주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MZ세대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