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2 11:14 (일)
CGV, 3월 4DX·스크린X 라인업 공개
상태바
CGV, 3월 4DX·스크린X 라인업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2.2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3월에 만나볼 수 있는 포디엑스(4DX)와 스크린엑스(ScreenX) 콘텐츠를 공개했다.

우선, 내달 1일 ‘더 배트맨’이 관객들과 만난다. ‘더 배트맨’은 자비 없는 배트맨과 그를 뒤흔드는 수수께끼 빌런 리들러와의 대결을 그린다. 배트맨으로 활동한 지 2년차인 브루스 웨인이 수수께끼 킬러 리들러가 던진 단서를 풀어가면서 탐정으로 맹활약하고 범죄 사건을 수사해가는 추리극의 매력을 전한다. 탄력 있고 절도 있는 모션과 현장감 넘치는 효과를 통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포디엑스를 체험할 수 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더 배트맨’ 스크린엑스는 오는 28일 전야 개봉을 통해 전국 CGV 16개관에서 하루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좌, 우 3면으로 확장된 파노라마 뷰를 통해 영화의 배경인 ‘고담시’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배트맨의 고공낙하 장면과 펭귄맨과 자동차 추격전 속에서 차량 안에 갇힌 장면 등이 스크린엑스 효과를 통해 영화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박진감 있게 펼쳐진다. ‘더 배트맨’을 스크린엑스로 관람한 고객에게만 특별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내달 16일에는 지구와 우주를 넘나드는 역대급 재난 영화 ‘문폴’이 포디엑스로 찾아온다.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미지의 우주와 금방이라도 멸망할 것 같은 재난 상황의 지구를 극명한 효과의 차이를 통해 긴장감을 준다. 우주와 지구에서 느껴지는 전혀 다른 공포감을 모션 효과를 통해 선명하게 연출했다.

마블의 안티 히어로 ‘모비우스’ 또한 3월에 개봉한다. 결투 장면에서 캐릭터들의 액션에 포디엑스 효과가 어우러져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포디엑스의 다채로운 효과들이 관람객들로 하여금 체험형 관람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크린엑스는 주인공 모비우스가 초인적인 힘, 스피드, 음파 사용과 같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좌, 우 스크린을 특수효과로 연출해 관람객들이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준다.

3월 CGV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정보 및 예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방준식 CJ 4DPLEX 콘텐츠 비즈(Contents Biz) 팀장은 “CGV에서 포디엑스와 스크린엑스로 상영하는 영화를 통해 관객들이 극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몰입감과 감동을 느끼실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뒀다”며 “특히, 배트맨 시리즈 중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 배트맨’ 스크린엑스 버전은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을 3면 스크린엑스로 구현했기에, 핵심 장면들에서의 긴장감을 극대화하고 영화 관람 후에도 관객의 뇌리에 남을 수 있는 포맷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