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1 11:09 (목)
CGV,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 16일 단독 개봉
상태바
CGV,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 16일 단독 개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1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애니메이션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가 오는 16일 CGV에서 단독 개봉된다.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는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등 섬세한 감수성이 돋보이는 나가이 타츠유키 감독의 신작이다. 첫사랑의 과거와 현재를 기적처럼 마주한 이들의 신비로운 두 번째 사랑 이야기로, 제43회 일본 아카데미 애니메이션 우수 작품상을 받은 영화다.

 

[사진=CGV 제공]
[사진=CGV 제공]

 

‘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에 참여한 베테랑 애니메이터 타나카 마사요시가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모습을 그렸다. 일본 대세 배우들이 대거 포진한 성우 라인업과 일본 MZ 세대의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이묭이 OST에 참여했다. 오는 16일부터 CGV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러닝타임은 107분으로 12세 이상 관람가다.

CGV는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를 관람한 고객에게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봉 1주차에는 A3 포스터, 개봉 2주차에는 A4 L홀더를 증정한다. 배지 8종이 포함된 굿즈 패키지 상영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4일 화이트데이에는 개봉 전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 상영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따스한 봄 햇살과 같은 첫사랑을 다룬 ‘하늘의 푸르름을 아는 사람이여’를 국내 관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CGV를 방문해 아름다운 작화와 공감 스토리가 담긴 따듯한 영화도 감상하시고 설렘 가득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