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09 22:00 (화)
bhc 아웃백-강동구청, 청년 일자리 창출 MOU
상태바
bhc 아웃백-강동구청, 청년 일자리 창출 MOU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3.15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강동구청과 손잡고 사회공헌활동(CSR) 강화에 나선다.

아웃백은 14일 서울 강동구청에서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MOU 체결식에는 김기범 지역장을 비롯해 강동구청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MOU에 따라 아웃백은 강동구청과 연계된 서울청년센터 '오랑'에서 채용 공고를 통해 직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또 하반기에는 강동구청에서 주최하는 취업박람회 참관을 계획하고 있어 청년 일자리 창출에 지속적으로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사진=bhc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사진=bhc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제공]

더불어 아웃백은 이날 저소득층을 위한 물품 지원도 약속했다. 

아웃백은 강동구청이 펼치고 있는 ‘따뜻한 겨울보내기 사업’에 적극 참여하기로 해 아웃백 인기 메뉴인 '부시맨 브레드' 1000개 지원할 예정이다. 지원된 물품은 강동구 내 지역 아동센터에 전달돼 아이들 간식으로 활용된다. 

아웃백은 이번 강동구청과 MOU 체결을 계기로 아웃백이 출점한 지역 지방자치단체와 공동으로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다양한 CSR도 병행한다는 방침이다.

김기범 지역장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사회적 이슈인 청년 일자리 창출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고객과 함께 성장해 온 아웃백은 앞으로도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확산하기 위한 CSR을 꾸준히 전개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사랑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