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4 03:00 (토)
농심의 건면 사랑, '샐러드누들'까지
상태바
농심의 건면 사랑, '샐러드누들'까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4.0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건면으로 된 라면을 판매하고 있는 농심이 건면을 활용한 샐러드까지 내놓았다.

농심은 6일 "샐러드와 건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누들’을 새롭게 출시한다"며 "오리엔탈 드레싱 소스와 건면, 다양한 별첨으로 구성된 샐러드누들은 128g에 430㎉로 신라면(120g, 500㎉)보다 양이 많지만 열량은 더 낮다"고 소개했다.

특히 닭 가슴살과 양배추, 크랜베리, 아몬드 등 샐러드에 주로 들어가는 재료를 별첨 스프에 넣어 맛과 영양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는 평가다. 면은 토마토와 파프리카 등 천연 재료로 색을 낸 ‘레드면’이며,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이다.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샐러드누들'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번지고 있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발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헬시플레저란 건강관리에도 즐거움을 추구한다는 뜻이다. 이에 따라 최근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배부르게 먹으며 행복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뉴가 바로 샐러드다.

농심 관계자는 “헬시플레저와 같이 새롭게 등장하는 소비 트렌드를 빠르게 읽고, 건면 기술을 활용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