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4 09:41 (화)
일동후디스X장민호 팬카페, 고성소방서에 '하이뮨' 전달
상태바
일동후디스X장민호 팬카페, 고성소방서에 '하이뮨' 전달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4.0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일동후디스와 장민호 팬카페가 손을 잡고 산불 진화에 힘쓴 고성 소방대원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모델 장민호 팬카페 ‘민호특공대’와 함께 지난 2일 강원도 고성소방서에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1000박스를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지난 2020년 가수 장민호를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모델로 첫 발탁한 이후, 현재까지 3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장민호 공식 팬카페 민호특공대 역시 일동후디스와의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지난 2일에는 일동후디스와 민호특공대가 고성소방서를 방문해 ‘하이뮨 마시는 프로틴 밸런스’ 1000박스를 전달했다. 동해안 일대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 진화와 피해 복구를 위해 힘쓴 모든 분들이 양질의 단백질과 영양소를 보충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고성소방서로 전달된 제품은 인근 보건소과 경찰서에도 전달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최전선에서 오랜 시간 화마와 싸우며 헌신하신 많은 소방대원과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물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현재도 조속한 복구를 위해 애쓰고 계실 분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장민호 공식 팬카페 민호특공대 측은 “산불 진화를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었다”며 “가수 장민호의 선한 영향력을 나눌 수 있는 자리에 흔쾌히 함께 해주신 일동후디스와 고성소방서에 감사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올해의 사회공헌 활동 컨셉을 ‘낫 얼론(Not Alone)’으로 정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사회의 모든 이들이 누구도 소외되지 않도록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평생 건강을 지켜주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