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08 15:51 (월)
오리온 X 링티, '닥터유 면역수' 공동 마케팅
상태바
오리온 X 링티, '닥터유 면역수' 공동 마케팅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2.04.2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오리온과 링티가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오리온은 21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건기식) ‘닥터유 면역수’가 수분 보충 브랜드 ‘링티’와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리온과 링티는 5월 9일까지 링티 온라인 공식몰에서 기획전을 열고, ‘닥터유 면역수×링티 에디션’ 제품 구매 시 '닥터유 면역수' 1팩(20병)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3000팩 한정 선착순 증정한다.

쿠폰은 제품과 함께 배송되며 닥터유 면역수 공식 애플리케이션(앱)과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오리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닥터유 면역수'에 '링티'를 타 마시면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경험해보고 건강도 챙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기대했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닥터유 면역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아연을 함유해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530㎖ 기준 아연 5㎎을 담았다. 현대인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하루에 1병 간편하게 마시거나 음식 등과 함께 음용해 쉽게 아연을 보충할 수 있는 건기식이라는 평가다.  

오리온 관계자는 “간편하게 마시면서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닥터유 면역수'가 소비자들 사이에 출시 초기부터 주목받고 있다”며 “외부 활동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