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3 19:29 (일)
동아오츠카 모델 곽윤기 김아랑, "무슨 사이다? 나랑드사이다!"
상태바
동아오츠카 모델 곽윤기 김아랑, "무슨 사이다? 나랑드사이다!"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5.1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절친 남매’ 곽윤기와 김아랑이 만인의 관심을 끌고 있는 둘의 관계에 대해 밝혔다.

조익성 대표이사의 동아오츠카는 11일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가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김아랑을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TV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명 ‘국가대표 찐남매’로 불리는 곽윤기와 김아랑은 각종 예능과 유튜브에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동아오츠카 제공]

 

이번 광고는 전 국민이 궁금해하는 두 사람 사이를 ‘너랑 나랑 아무것도 없는 사이다’란 광고 카피로 풀어내 나랑드사이다의 제로칼로리 속성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또 ‘너랑 나랑’이라는 가사를 담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나랑 함께 마시는 사이다’란 나랑드사이다의 제품명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다.

촬영 현장에서 곽윤기, 김아랑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찰떡 같은 호흡으로 내레이션, 표정연기 등을 완벽하게 해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두 국가대표 선수를 통해 2010년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국내 대표 제로칼로리 사이다 나랑드사이다의 이미지를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TV광고에 이어 화제가 된 곽윤기 뒷선수 시점, 나랑드사이다 맛 등의 컨셉을 담은 유튜브 광고도 예정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