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8 13:07 (월)
KT&G, 릴 하이브리드 신제품 출시
상태바
KT&G, 릴 하이브리드 신제품 출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5.1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KT&G가 새 궐련형 전자담배 라인업을 출시한다. 

KT&G는 16일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새로운 라인업 릴 하이브리드 이지(lil HYBRID Ez)를 내놓는다"고 16일 밝혔다. 

릴 하이브리드 이지는 2020년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2.0에 이어 KT&G가 2년여 만에 출시하는 릴 하이브리드 신제품이다. 전용매장인 릴 미니멀리움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에서 16일 첫 선을 보인다. 오는 30일부터 CU·GS25·세븐일레븐 등 전국 2만3000여개 편의점에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전용스틱 삽입 시 자동으로 예열이 시작되는 스마트온 기능 등 릴 하이브리드의 편의성은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사진=KT&G 제공]

기기의 측면은 라운드 엣지 형태다. 재질감은 메탈릭하고 소프트하다. 색상은 하와이안 그린, 시에나 레드, 마리나 실버 3가지. 마리나 실버는 릴 미니멀리움과 릴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릴 하이브리드 이지는 가성비와 편의성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며 "KT&G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