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4 03:00 (토)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SSG랜더스 공식 후원
상태바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SSG랜더스 공식 후원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5.2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이 프로야구단 SSG 랜더스와 손잡고 셀렉스 제품 후원에 나선다.

김환석 대표의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7일 “SSG 랜더스와 셀렉스 제품 후원 협약을 이어나간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은 작년 4월 SSG랜더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50여년 영양설계 노하우와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만든 셀렉스를 후원함으로써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다. 이후 10월에는 건강기능식품 전문성 강화를 위해 독립법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을 설립하고 관련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26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SSG 랜더스의 박성한, 박창민 트레이닝 코치 등이 참석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향후 1년간 SSG 1군, 퓨처스(2군) 선수단에 셀렉스 프로핏, 셀렉스 슬림25, 셀렉스 프로틴바 등 근육 건강을 돕는 제품을 후원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지난 시즌 후원한 제품에 대해 선수들의 만족도가 높아 올해도 동일한 제품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셀렉스의 과학적이고 우수한 영양설계가 이번 시즌 경기력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100%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해 흡수가 빠른 셀렉스 프로핏은 손상된 근육을 합성하는 데 빠르게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매일 경기를 치르는 선수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이다. 부담 없이 깔끔한 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보다 많은 분들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이 지난해 10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근감소 예방과 개선을 위한 영양관리, 기능성 소재 개발 등을 연구하는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전문 연구를 바탕으로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셀렉스는 2018년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의 포문을 연 코어프로틴을 시작으로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썬화이버 프로바이오틱스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출시 후 누적매출 2000억 원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