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8 22:48 (수)
KT&G '2022 상상실현 페스티벌', 2년 만 재개
상태바
KT&G '2022 상상실현 페스티벌', 2년 만 재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6.1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KT&G의 '상상실현 페스티벌'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 이후 2년 만에 관객과 만났다.

KT&G는 "지난 11일 KT&G 상상마당 춘천에서 ‘2022 상상실현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채로운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축제로, KT&G가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2년 첫선을 보였다. 올해 코로나 팬데믹 이후 2년 만에 재개됐다.

 

[사진=KT&G 제공]
[사진=KT&G 제공]

 

‘2022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과 신진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풍성한 공연 라인업으로 관객들을 찾았다. 잔나비, 카더가든, 나상현씨밴드, 오존 등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션들을 비롯해, KT&G가 상상마당의 아티스트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한 더베인, 사공 등 신진 뮤지션들도 개성 있는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상상마당 춘천을 4개의 공간으로 구성해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협업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아트마켓’과 춘천지역의 상점을 소개하는 ‘CC Store’, 자연 속 피크닉을 경험하는 ‘소풍소풍’, 일과 예술의 균형을 주제로 한 미디어 전시를 관람할 수 ‘갤러리’ 등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KT&G 관계자는 “이번 ‘상상실현 페스티벌’은 실력 있는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상상마당을 활용한 다양한 문화행사로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