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4 03:00 (토)
바디프랜드, 가수 비와 함께 '로보 댄스 챌린지' 개최
상태바
바디프랜드, 가수 비와 함께 '로보 댄스 챌린지' 개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7.1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팬텀 로보' 출시를 기념해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를 선보인다.

바디프랜드는 "자사 모델인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와 함께하는 ‘로보 댄스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최근 두 다리 안마부가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안마의자 '팬텀 로보'를 신규 출시했다. 두 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이며 마사지 해주는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Rovo Walking Technology)’를 의미하는 로보 댄스는 팬텀 로보 신규 TV CF에서 처음 공개됐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광고 영상 속에서 많은 팬들의 환호 속에 공연 중인 비는 팬텀 로보를 ‘입고’ 로봇으로 변신해 로보 댄스를 선보인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로보 댄스는 기존 안마의자의 고정관념을 깨고 탄생한 팬텀 로보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표현했다. 등을 바닥에 대고 누워 두 다리를 들어올린 후 자전거를 타듯이 발을 힘차게 구르는 부분은 팬텀 로보의 ‘사이클 모드’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로보 댄스 챌린지는 바디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인스타그램 릴스에서 비가 직접 촬영한 ‘로보 댄스 챌린지’ 영상을 시청한 후, 영상 오른쪽 하단의 음원을 선택하여 로보 댄스 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이후 필수 해시태그를 입력하고 바디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한 고객 중 내부 심사를 통해 대상 1명에게는 팬텀 로보가 증정된다. 금상, 입상 수상자에게는 바디프랜드 미니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도 증정된다. 당첨자는 내달 19일 바디프랜드 인스타그램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로보 댄스를 통해 팬텀 로보의 가장 큰 특징인 ‘양 발의 자유’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동시에 ‘헬스케어 로봇의 시작’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팬텀 로보를 가져가실 수 있는 ‘로보 댄스 챌린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