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1 18:55 (목)
CGV-농심, '짜파게티 팝콘'으로 관객 입맛 저격
상태바
CGV-농심, '짜파게티 팝콘'으로 관객 입맛 저격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7.1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농심과 힘을 합쳤다.

CGV는 "농심에서 1984년 출시해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국민 짜장라면 ‘짜파게티’와 콜라보한 신메뉴 ‘짜파게티 팝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CGV는 한국인이 즐겨 먹는 음식을 활용한 콜라보 신메뉴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서울시스터즈와 콜라보해 출시한 ‘김치시즈닝 팝콘’을 출시했고, 이번에는 올해로 출시된 지 38년이 된 짜파게티를 팝콘에 접목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짜파게티 팝콘’은 CGV의 시그니처 메뉴인 ‘달콤 팝콘’에 CGV와 농심이 공동 개발한 짜파게티 시즈닝이 들어가 단짠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짜파게티 고유의 고소한 풍미와 달콤 팝콘의 캐러멜 향이 만나 중독성 있는 맛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짜파게티 팝콘’은 전국 CGV 매점에서 오는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짜파게티 팝콘을 구매하면 극장별 한정 수량으로 짜파게티 팝콘 전용 패키지에 팝콘을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짜파게티 팝콘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짜파게티 팝콘을 구매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농심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인천, 의정부, 수원 등 6개 극장에서는 일요일마다 ‘짜파게티 팝콘 콤보’ 구매 시 짜파게티를 선물로 증정하는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수경 CGV F&B 사업팀장은 “CGV가 영화 관람의 즐거움과 함께 색다른 먹거리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김치시즈닝 팝콘’, ‘짜파게티 팝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