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2 11:14 (일)
'사내맞선' 김민규,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CF 온에어
상태바
'사내맞선' 김민규,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CF 온에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7.2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BS '사내맞선' 배우 김민규가 일동후디스 '하이뮨 액티브' TV CF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모델 김민규와 함께 제작한 신규 TV CF 총 3종을 온에어 했다"고 27일 밝혔다

공개된 각 영상에는 김민규가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사람과 풋살 코치로 등장하며 “아무거나 마시지 말고 ‘하이뮨 액티브’를 선택하라”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단백질 음료, 다 비슷한 거 아닌가?”라며 의문을 품는 김민규를 향해 주변 이들이 불만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경고음이 들린다. 이때 김민규는 “라고 할 뻔”이라고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평범한 단백질 음료와는 다른 ‘하이뮨 액티브’를 선택할 것을 권한다.

일동후디스는 "특히 탄탄한 보디라인을 뽐내며 ‘하이뮨 액티브’를 ‘Bulk up Bulk up(벌컥벌컥)’ 마시는 김민규의 모습에서는 철저한 자기관리의 흔적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공개된 광고 캠페인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도록 재미있는 시청각 요소들을 적극 활용했다”며 “‘하이뮨 액티브’ 및 김민규와 함께 일상 속 활력 넘치는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부드러운 외모에 건강한 보디라인의 반전매력’ 김민규와 함께 2030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소구할 수 있는 공격적인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해당 영상은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