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9-27 12:08 (화)
갤러리아백화점, 여름 휴가철 맞아 팝업 진행
상태바
갤러리아백화점, 여름 휴가철 맞아 팝업 진행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07.2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이번 주말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내달 11일까지 웨스트 5층 아트494 공간에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가든스마켓’ 팝업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갤러리아에 따르면 복합문화공간인 ‘모스가든’에서 선보이는 가든스마켓은 이색적인 오프라인 공간에서 선보이는 장기적이고 지속적인 팝업 마켓이다. 이번 팝업의 대표 브랜드로는 국내 처음으로 소개하는 미국 밀크 글라스 테이블웨어 ‘모서글라스’가 있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그 외에도 ▲영국 틴웨어 브랜드 ‘틴플레이트’ ▲국내산 린넨 소재로 제작한 ‘가든스 패브릭과 펫쿠션’ ▲산양유 비누로 유명한 오스트리아의 ‘오비스’ 등 세계 여러 나라의 디자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웨스트 4층에서는 최근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불레또’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 불레또는 2011년 시작된 국내 브랜드로 위트 있는 실버 주얼리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볼드체인 브레이슬릿 ▲라운드 오닉스 링 ▲빈티지 코인 넥클레이스 등이 있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해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수작업으로 수놓아진 보랏빛 꽃들로 꾸며져 있는 해당 공간은 4층과 5층을 연결하는 루프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31일까지 해외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제품과 라이프스타일 소품 등을 선별해 선보이는 플랫폼 ‘오 미스터 래빗’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는 ▲타이니코튼 ▲울프앤리타 ▲수어플룸 등이 있다. 또한 여름 침구 특별 모음전을 내달 4일까지 진행, ▲세사 ▲알레르망 ▲닥스침구 등을 특별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