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7 21:25 (수)
카드에서 피톤치드 향이, hy 프레딧 신한카드 출시
상태바
카드에서 피톤치드 향이, hy 프레딧 신한카드 출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09.0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hy와 신한카드가 독특한 멤버십 카드를 선보인다.

hy는 5일 "신한카드와 손잡고 '프레딧 멤버십 신한카드(프레딧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회원 수 120만 종합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에 금융 혜택을 더해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을 전했다. 

hy 온라인몰 프레딧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 '프레딧 클럽' 주요 혜택은 ▲ 적립금 4만원 지급 ▲ 최대 70% 할인 멤버십데이 ▲ 연 2회 무료 제품 체험 ▲ 매월 할인 쿠폰 증정 등이다.

프레딧 멤버십 신한카드. [사진=hy 제공]
프레딧 멤버십 신한카드. [사진=hy 제공]

프레딧 신한카드 주요 혜택은 '멤버십 가입비용 캐시백'과 '프레딧몰 할인'이다. 해당 카드로 멤버십 가입 시 연간 구독료가 캐시백된다. 또한 최초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실적과 관계없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익년도부터는 연간 200만원 이상 이용 실적 충족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프레딧 10%, 오프라인 쇼핑과 생활서비스 각각 5% 결제일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드 제작에도 신경 썼다. 프레딧 신한카드는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특수 설계한 카드 플레이트에 반영구 시트를 입혀 사용할 때마다 은은한 피톤치드 향을 맡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hy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일정 실적금액을 채우면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휴 카드로 멤버십을 처음 신청하는 고객 3000명에게는 프레딧 보랭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곽기민 hy 플랫폼운영팀장은 "생활용품, 식품, 구독료 등 전반적인 물가 상승으로 인해 늘어난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프레딧 멤버십 신한카드'를 기획했다"며 "금융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종과의 협업을 통해 프레딧 회원분들께 혜택을 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