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2-03 07:30 (토)
넷마블 '하이프스쿼드', 스팀서 글로벌 2차 테스트
상태바
넷마블 '하이프스쿼드', 스팀서 글로벌 2차 테스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09.2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하이프스쿼드(HypeSquad)’가 보다 완성도 높은 출시를 위해 스팀에서 글로벌 2차 테스트에 나선다.

권영식, 도기욱 대표의 넷마블은 20일 “넷마블 엔투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하이프스쿼드’의 글로벌 2차 프라이빗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차 프라이빗 테스트는 오는 27일까지 스팀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테스트 종료 전까지 스팀 상점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코드를 신청해 테스트에 바로 참가할 수 있다. 지난 1차 테스트에 참가했던 이용자는 별도 신청 없이 2차 테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번 테스트에서는 칼리오스트로(Cagliostro) 맵에서 펼쳐지는 생존 모드와 점령 모드 전투를 지원하며 타격감 및 캐릭터 모션 퀄리티 개선, 무기 밸런스 조정, 신규 칩셋 추가 등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사항을 점검할 예정이다.

하이프스쿼드는 미래 도심에서 펼쳐지는 실시간 배틀로얄 게임으로 글로벌 게임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정식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무기를 선택해 근접전 위주로 진행되는 솔로 또는 3인 스쿼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프스쿼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상점, 공식 홈페이지, 디스코드,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