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8 23:25 (수)
hy, 프레시매니저 신규 유니폼 공개
상태바
hy, 프레시매니저 신규 유니폼 공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2.10.1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hy가 실용성을 강조한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인다.

hy는 12일 "프레시 매니저를 위한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규 유니폼은 오는 11월 동절기 복장(아우터, 티셔츠, 베스트, 모자)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새 유니폼은 현장 테스트를 거쳐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실용성과 활동성을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hy 제공]
[사진=hy 제공]

hy에 따르면 신규 유니폼은 일상복과 경계를 줄이는데 집중했다. 실제 넥타이, 옷깃 등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포인트를 최대한 배제했다. 평상복과 매치하면 자유로운 스타일로 일상생활과 전달 활동이 가능해 환복의 번거로움은 줄어든다는 강점을 지닌다.

디자인은 나뭇잎을 형상화한 리프커브라인(Leaf Curve line)을 적용했다. 온라인몰 프레딧과 연계해 신선과 친환경이란 핵심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곡선을 강조한 자체 개발 패턴으로 다양한 체형​을 보완할 수 있다. 시그니처 컬러인 베이지와 딥그린을 사용해 온오프라인 채널 간 일체감도 높였다.

기능성 소재도 적용했다. 동복 아우터에는 Cell솜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이고 경량화를 구현했다. 우의는 내수압 10,000mm 발수가공한 나일론을 사용했다. 현장 의견을 반영해 사계절 착용 가능한 조끼도 처음 제작해 동절기 전용 모자, 크로스백과 함께 새롭게 지급한다.

박상현 hy 디자인부문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유니폼은 전통적 스타일에서 벗어나 일상의 자유로움을 강조한 새로운 형태의 유니폼이다"며 "국내를 대표하는 배송조직으로서 프레시 매니저의 이미지를 높여 줄 것이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