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8 23:25 (수)
교촌X메가박스, '메가히트' 치킨 팝콘 출시
상태바
교촌X메가박스, '메가히트' 치킨 팝콘 출시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2.10.1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치킨을 입은 팝콘이 탄생했다.

교촌에프앤비와 메가박스는 13일 "'블랙시크릿 팝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가박스 블랙시크릿팝콘은 지난 7월 런칭 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교촌치킨의 신메뉴 블랙시크릿 치킨과 협업한 제품이다. 교촌의 비법 간장 소스에 팔각, 계피, 회향, 정향, 산초 등 대표적인 동양의 5가지 향신료가 더해진 치킨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사진=메가박스 제공]
[사진=메가박스 제공]

앞서 메가박스는 지난 5월 견과류 브랜드 바프(HBAF)와 손잡고 '허니버터팝콘'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약 한 달 동안 소진 시까지 판매하는 한정판 메뉴이기에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시크릿 팝콘은 메가박스 코엑스점과 대구신세계점 등 전국 51개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영화팬들에게 ‘블랙시크릿 팝콘’이라는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팝콘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교촌치킨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볼거리, 먹거리 모두 즐기고자 하는 많은 고객 분들에게 다양한 맛의 팝콘을 골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어 이번 교촌치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팝콘 맛집의 명성에 걸맞게 메가박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하고 의미 있는 기회를 앞으로도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