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2-08 23:25 (수)
위메프오, 한 달 살기 브랜드 '풀하우스제주'와 MOU
상태바
위메프오, 한 달 살기 브랜드 '풀하우스제주'와 MOU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2.11.16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위메프오가 근무 방식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워케이션’과 장기간 한곳에서 머물며 여행하는 ‘한 달 살기’ 관련 서비스를 선보인다.

위메프오는 "'풀하우스제주'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제주도 내 '워케이션'과 '한 달 살기' 예약 채널을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하재욱 위메프오 대표(왼쪽부터), 김훈래 풀하우스제주 대표 [사진=위메프오 제공]
하재욱 위메프오 대표(왼쪽부터), 김훈래 풀하우스제주 대표 [사진=위메프오 제공]

 

풀하우스제주는 제주도 내 최대 규모 숙소 위탁 운영사로 현재 제주도에서 100여 개 숙소와 사무실을 위탁 운영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위메프오는 사무공간이 숙소 내에 마련되어 있거나 15박 이상 장기 투숙이 가능한 제주지역 숙소를 모아 가격 비교 및 즉시 예약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재 위메프오는 배달·픽업 서비스를 중심으로 ‘뷰티’, ‘레저’, ‘여가’ 등 다양한 O2O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워케이션'과 '한 달 살기' 예약 채널에서는 제주도 내 음식점 배달·픽업 주문은 물론 카페 이용권과 주요 명소 입장권 구매 서비스를 진행해 고객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위메프오는 "최근 휴양지에서 일과 휴식을 동시에 즐기는 ‘워케이션’과 장기 여행을 위한 ‘한 달 살기’가 트렌드로 떠오른 만큼, 지역 O2O(Online to Offline,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마케팅) 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로 ‘생활 밀착형 플랫폼’의 입지를 다지겠다"고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